공중화장실 만족도 조사
페이지 정보
본문
조사대상:10대~70대
조사 인원:760명
조사 기간:2021년 5월~2021년 7월
조사기관:화장실문화시민연대
1.1일 공중화장실 이용 횟수
|
응답자 수(760 명) |
응답 비율 |
1~3회 |
450명 |
59.2% |
4~6회 |
240명 |
31.5% |
7~9회 |
50명 |
6.5% |
10회 이상 |
20명 |
2.6% |
2.공중화장실 이용 시 우선시되는 요소
| 응답자 수(760명) | 응답 비율 |
청결 | 430명 | 56.5% |
시설 | 170명 | 22.3% |
비품 | 90명 | 11.8% |
디자인 | 70명 | 9.2% |
3. 공중화장실의 발전을 위해 최우선적으로 필요한 부분
| 응답자 수(760명) | 응답 비율 |
시설 | 90명 | 11.8% |
의식개선 | 420명 | 55.2% |
비품보충 | 130명 | 17.1% |
관리향상 | 120명 | 15.7% |
4. 공중화장실 만족도
| 응답자 수(760명) | 응답 비율 |
만족 | 120명 | 15.7% |
보통 | 450명 | 59.2% |
불만족 | 190명 | 25% |
모르겠다 | 0 | 0 |
5. 현재 공중화장실의 가장 큰 문제점
| 응답자 수(760명) | 응답 비율 |
관리 부족 | 50명 | 6.5% |
불결 | 230명 | 30.2% |
큰 문제 없음 | 290명 | 38.1% |
시민의식 부족 | 130명 | 17.1% |
화장실 수 | 20명 | 2.6% |
악취 | 30명 | 3.9% |
기타 | 10명 | 1.3% |
6. 화장실 질적 향상을 위해 가장 노력해야 하는 분야
|
응답자 수(760명) |
응답 비율 |
관리자 |
240명 |
31.5% |
교육(시민의식) |
390명 |
51.3% |
청소관리인 |
80명 |
10.5% |
국가지원 |
40명 |
5.2% |
기타 |
10명 |
1.3% |
- 이전글화장실문화 시민연대 개방화장실관련 설문조사 23.03.07
- 다음글서울시 공중화장실 등 설치, 운영현황 17.01.1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